경기도폐차장/양주폐차장,

혜택 가득 조기폐차 진행 후기

 


 

으아~ 저녁이 되어도 이 후덥한 날씨에

퇴근을 하게 되며 바로 샤워를 부르는 날씨네요.

이렇게 더운 날에 퇴근 후 마시는 찬 음료수가 최고인데요.

오늘도 집에 들어와서 시원한 콜라 한잔 했답니다 하하~

 

이번에 시원하고 톡 쏘는 탄산음료처럼

아주 속이 내려가는듯한 폐차를 진행하게되었는데

그 후기를 오늘 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차량이 고장 나서 폐차를 진행했다기 보다는

새 차를 뽑을 좋은 기회가 생겨서

기존에 있던 차량을 처분한거였어요.

요즘같은 시대에 굳이 개인 차를 2대 가지고 있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거든요.

 

잘 굴러가는 차량이라서 처음에는 그냥 중고로 팔아버리려고 했는데

딜러분이 말도 안되는 가격을 제시 하시는거에요.

혹시 내가 속고있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해서 일단 안한다고 하고

친구에게 이 사실을 이야기 하니까, 요즘 제 차량이 중고로 잘 안나간다고..

차라리 조기폐차로 폐차 진행을 하면 혜택이 많다고 폐차를 추천 해 주더라구요.

 

 

제가 폐차라는걸 해 본적이 없으니까, 조기폐차라는것도 몰랐죠

알아보니까, 고철비뿐만 아니라 정부에서 따로 지원금까지 받을 수 있다는데

최대 금액이 165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는거에요.

 

그런데 이게 모든 차가 다 되는건 아니더라구요.

대충 정상운행이 가능한 배출가스 5등급의 경유차량정도인데

 

저 같은 경우에는 해당사항에 포함 되어서 조기폐차로 폐차 진행을 하게 되었어요.

 

 

따로 폐차장 알아보는게 귀찮아서 요 앞에 포스터 하나 있길래

여기서 폐차 진행을 하려고 했었는데..

이런 대행업체에서 폐차 진행을 하는 것을 되도록 피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일부 대행업체에서 차량을 처분하지않고

개조해서 대포차량으로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관허센터를 찾아 맡기게 되었죠..

 

 

저는 양주 페차장에서 폐차를 진행하게 되었는데

관허센터라서 모든 폐차 과정에 있어 법적으로 보호 받을 수 있죠.

조기폐차라 정부 지원금만 생각하고 안전성만 보고 연락을 드린지라

큰 기대는 안하고 대충 끝내버릴 생각이었어요.

 

그런데 상담을 위해서 연락을 드리니

너무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는거에요.

기대 이상의 친절이라서 저도 설명을 열심히 듣고

폐차 신청을 했네요 ㅎㅎ

 

 

폐차를 하면서 제가 직접 폐차장을 방문 해야하나 생각 했었는데

꼭 그럴 필요는 없더라구요.

폐차가 궁금하기도 해서 직접 갈까 생각했기도 한데

그냥 견인 서비스 받기로 하고 견인기사님 연락을 기다렸어요 ㅎㅎ

 

견인기사님이 직접 제 위치량 일정에 맞춰서 와 주셔서

저는 부담없이 편하게 폐차 진행을 할 수 있었죠.

 

그리고 이 견인서비스가 특별한 조건도 있는게 아니고

따로 수수료 드는 것도 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견인기사님이 방문 하기시 전에 저는 서류를 준비 해 둬야하니

다른 이웃님들도 폐차를 하실 때 참고 해 두세요!

개인명의는 보통 등록증과 신분증 사본을 필요로 하는데

조기폐차일경우는 통장사본까지 필요한 경우가 있어요.ㅠㅠ

그래도 3가지 서류만 준비하면 되는거라서

큰 부담감은 없었어요. 확실한 안전을 위해서 이정도는 괜찮으니까요.

 

이 서류들은 견인 기사님께서 방문 하셨을때 드리면 된답니다.

 

 

 

조기폐차가 165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데

여기서 양주폐차장에서 따로 지급되는 페차보상금까지해서

두둑한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는데요.

조기폐차는 기간이 조금 걸려서 어느정도 여유를 두시고 폐차를 신청하심을 추천 드려요.

그런데 견인을 맡기고 기간이 걸리는 거라서

제가 그 기간동안 특별히 하는건 없습니다.

그냥 폐차장의 연락만 기다리면 끝~!

 

이웃님들도 양주페차장에서 만족스러운 조기 폐차 진행 해 보세요~!

 

언제 어디에서나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바로 전화 주세요.^^

궁금하신 부분을 말끔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폐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