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폐차장/사하구폐차장,

다양한 무료 서비스들을 받아봤네요.

 


 

안녕하세요. 계속 폭염으로 인한 더위가

저희를 지치게 만드는 7월의 여름입니다.

이렇게 더운 날씨를 어떻게 버텨야할지 걱정이 크네요.

그래도 이번에 미뤄뒀던 일 한가지를

간편하고 깔끔하게 처리 하게되어서 마음은 가볍답니다.

 

 

그 일이라는게 바로 제 오랜 차량을 폐차 시켜버리는것인데

이게 한번 미루니까 계속 미루게 되더라구요,

이렇게 거의 반년을 미룬 것 같아요..

 

이제는 아버지가 잔소리를 하도 하시길래

그냥 생각났을때 확! 처리 해 버리자는 마음가짐으로 폐차를 하게 되었죠.

 

 

폐차라는게 주변에 해 본 사람도 적고,

제가 처음하는 것이다 보니 두려움이 살짝 있었어요.

들리는 소문으로는 아무곳에서나 막 하면

제 차량이 대포차량으로 쓰일 수 있다는거에요. ㅠㅠ

솔직히 설마~ 하는데 혹시나 모르는거잖아요.

그래서 확실한 안전을 보장 받을 수 있는 관허센터로 알아보고 연락을 드렸죠.

 

 

관허센터인, 사하구폐차장에 제일 먼저 연락을 드렸죠.

몇가지를 설명 해 주시더니 폐차 상담을 도와주셨답니다.

제가 폐차의 대해 처음이라 잘 모르는데도

제가 모르는 부분 하나하나까지 쉽게 설명 해 주셔서

덕분에 폐차 신청까지 큰 무리는 없었어요.

 

 

저는 과태료나 다른 문제가 없었기때문에

그냥 가장 일반적인 일반폐차로 폐차를 하게 되었어요.

이 일반폐차는 가장 간편한 폐차 방법이라 할 수 있다더군요.

 

빠르게 끝나기도 하고, 준비해야하는 서류도 적어서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사하구폐차장에서 폐차 진행을 하실 때

일반폐차를 많이들 이용 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좋았던 점 한가지를 뽑는다면

제가 직접 폐차장에 갈 필요가 없다는거에요.

제가 폐차를 할 때도 날씨가 많이 더웠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외출 하기도 싫고~ 가서 기다리기도 싫고~

집돌이의 마음이 슝슝~ 올라오는데

견인서비스의 대해서 소개 해 주시더라구요,

 

 

이 견인서비스가 사하구폐차장에서 폐차를 한다면

특별한 조건 없이,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 되는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제 일정과 위치에 맞춰서 견인기사님이 직접 오셔서

차량을 센터까지 가져가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는 폐차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들을 준비 해 뒀다가

견인기사님이 오시면 그 서류랑 차키를 드리면 되는데

이 서류라는게 처음 들었을때는 귀찮았는데..

 

막상 준비 해야 하는 서류가 등록증이랑 신분증 사본 두가지뿐이라서

크게 부담이 되는 것 없이 그냥.. 편하게 준비 할 수 있었어요.

 

그렇게 서류를 전달 해 드리고 저는 폐차장에서

오는 말소 연락만 기다리면 거의 끝~^0^

 

 

저는 다음날 바로 말소 연락이 왔어요.

시간을 하나하나 따져보면 거의 하루보다 덜 걸린거있죠.

이렇게 간편하게 끝날 줄 알았으면

그냥 빠르게, 미리 처리 해 놓을껄 그랬나봐요.

 

 

그리고 폐차 완료 후 돈도 받을 수 있다는게 놀라웠어요.

이게 차량에 있는 그 고철들을 받는건데

이 폐차보상금이 바로 들어오는거란말이에요.

생각보다 큰 금액이라서 놀랐는데

이정도도 시세가 좀 떨어진 가격이라고 하시더군요.

그래도 최고가로 챙겨주셨다고 해 주시길래 감동이었답니다ㅠㅠ

 

이웃님들도 이 사하구폐차장에서 폐차 하심을 적극 추천 드릴게요~

언제 어디에서나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바로 전화 주세요.^^

궁금하신 부분을 말끔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폐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