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폐차장/울주군페차장,

시원하고 깔끔한 폐차 처리 완료~!


안녕하세요~ 요즘 아침, 낮, 저녁 상관 없이

엄청나게 더운 날씨에 땀이 삐질삐질 나네요.

제가 저녁마다 운동을 나가는데.. 

헬스장에 도착 하는 순간부터 땀이 주르륵 난답니다.

그래도 제가 이번에 미뤄뒀던 일 처리를 끝내버려서

요즘 마음이 매우 가벼워요.

 

 

운동도 할때는 조금 숨차고 힘들지만,

하고나면 정말 상쾌하고 기분이 좋지요?

이번에 저희 아버지 차량을 폐차하면서도 그런걸 느꼈답니다.

명의만 아버지 차로 되어있고 막상 타는건 제가 더 타고 다녔는데요..ㅎㅎ

차가 조금 오래 되기도 했고,

아버지가 이번에 새 차를 뽑으셔서

저한테 기존 차량을 폐차 부탁을 하시길래.. 알았다고 말씀 드리고

지금까지 미뤘었죠~ 하하!

 

 

역시 일을 마음먹었을 때 하는게 맞는가봐요.

미루다 보니 한도 끝도 없이 계속 미루게 되어서

나중에는 긴 시간이 지나가 있기 때문이죠..ㅠㅠ

그래서 더 미루면 안될 것 같아서

이번에 고모부에게 폐차장을 소개 받아서 폐차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저는 단순히 추천만 받고 울주군폐차장에 연락을 드린거라서 잘 몰랐는데

폐차장이라고 다 똑같은 폐차장은 아니라고 하더군요.

관허센터가 아닌 일반 민간업체, 대행업체에서 폐차를 할때

자칫 잘못하면 처분 되어야 할 차량이 대포 차량으로 남아있다고 해요.

다행히 제가 폐차를 진행하게 된 이 울주군 폐차장은

정식 허가를 받아 폐차를 진행하는 관허센터라서

안심하고 폐차를 맡길 수 있었지요.

 

 

제가 처음 연락을 드렸을때부터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 해 주셔서

폐차신청을 하면서 까지

제가 폐차를 처음 하는데도 큰 무리 없이 매끄럽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제가 모르는 부분까지 하나하나 체크 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답니다..ㅠㅠ

 

 

가장 편했던 무료 서비스를 하나 뽑는다면

아무래도 제가 폐차장을 직접 방문 할 필요가 없었다는 점 인데요.

이게 울주군폐차장에서 무료로 견인서비스를 제공 해 주시는데..

 

특별한 조건 없이도 제 위치와 일정에 맞춰서

직접 찾아 와 주시는거라서

저는 폐차를 하면서 힘든점이 하나도 없었던 것 같아요 ㅎㅎ

 

 

견인 기사님께서 오시기 전 준비해야할 것이 한가지 있는데

폐차를 하면서 조금의 서류가 필요하다고 해요..

다른분들도 마찬가지겠지만, 대부분의 차를 끄는 분들은

차량을 개인명의로 등록을 많이 하셨을건데

저처럼 개인명의로 등록 되어 있는 경우에는

신분증사본이랑 자동차등록증 두가지만 준비 해 두시면

폐차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아버지의 차량이라서

아버지의 신분증 사본이랑 자동차등록증을 준비해서

견인기사님께 전달 해 드렸답니다.

 

 

저는 폐차의 대해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것같아요.

제가 폐차를 처음 했지만, 처음하는 저에게 이렇게 하나하나 상세하게

알려 주시면서 해 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동이었답니다ㅠㅠ

덕분에 가벼운 마음으로 폐차를 진행 완료 했어요.

그리고 다음날 바로 폐차 보상금이 들어왔는데

상당히 큰 금액이라서 놀랐답니다.

알고보니 최고가로 챙겨주신거라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만족스러웠던, 울주군폐차장에서의 폐차 리뷰였습니다/

언제 어디에서나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바로 전화 주세요.^^

궁금하신 부분을 말끔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폐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