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폐차장/금정구폐차장,

빠르고 간편한 폐차 처리 받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무더운 폭염 속 더위

하루하루를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폐차도우미, 이렇게 인사 드립니다.

그래도 조금만 버티면 주말이라는 시간이 찾아와요

이번주는 제가 이것도하고, 저것도하고 다양하게

밀린 일 들을 하다 보니 정신없이 한 주가 지나가고 있네요.

이 더위가 빨리 가고 가을이 왔으면 좋겠어요

 

 

제가 직장을 가까운곳으로 옮기면서 차량 유지에 소홀히 했는데

부모님께서 제가 사는 곳 근처로 내려오셔서

마중 나가는 겸 차를 끌고 나갔어요.

그런데 시동이 걸리긴 하는데 조금 가면 멈추고 하더라구요.

멀리 나가지 않고 주차장에서 벌어진일이라서 큰 일은 없었지만

이거 위험하겠다 싶어서 그냥 바로 폐차를 맡기게 되었어요.

 

 

역까지 그냥 지하철을 타고 갔다가 저희 집에 갈떄는 택시를 탔는데

택시안에서 부모님이랑 그 이야기를 하는데

기사님이 폐차 그거 잘 해야한다고 충고 해 주시더라구요.

이게 자칫 잘못하면, 차량이 처분 안되고 대포차량으로 계속 남아있다고해요.

그래서 잘 알아보고 폐차 진행을 하라고 말씀 해 주시더군요.

 

그래서 저는 정식 허가를 받은 관허센터를 알아봐서 폐차 진행을 하게 되었어요.

 

 

저는 관허센터고 저희 집 주소지랑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금정구폐차장에 연락을 드려 폐차 진행을 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좀 두서없이 급하게 연락 드린거라

폐차의 대해서 잘 모르고 연락을 드렸는데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 해 주신점이 너무 감사드렸답니다ㅠㅠ

그리고 제가 모르는부분이 생기면

쉽게 설명 해 주셔서 폐차 신청을 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폐차 신청을 하게 되면 제 차량에 있던 과태료같은것을

확인해야하는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저같은경우에는 과태료가 조~금 있길래

마저 납부하고 폐차 진행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

 

이 과정은 그냥 차량번호만 직원분께 알려드리면

직원분이 조회해서 확인 해 드리니

어떻게 하는지 걱정 안하셔도 되신답니다.

 

 

제 차가 이렇기도 하고, 제가 직장인인지라

폐차장을 직접 방문해서 폐차 차량을 전달 해 드려야하나 걱정을 많이 했어요.

그런데 그럴 필요는 없더라구요.

 

폐차장에서 따로 견인 기사님이

제 일정과 위치에 맞춰서 견인서비스를 도와주셔서

저는 편하게 폐차 진행을 할 수 있었어요.

 

 

견인기사님께서 방문하시기 전 제가 준비해야한게 딱 한가지 있었는데요.

폐차를 하면서 있어야 하는 서류를 준비 해 둬야하는 것 이랍니다.

조금 귀찮을 수 있겠지만, 그만큼 철저하게 폐차 진행을 한다는 의미니

조금 더 안심하고 폐차를 맡길 수 있었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제 개인명의의 차량이라서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 두가지 서류만 준비해서

견인기사님께 전달 해 드렸답니다.

 

 

그러면 이제 기사님이 관허센터까지

제 차량을 가져 가 주시는데

솔직히 말하면 이떄부터 저는 연락 오는것만 기다렸어요.

즉, 제가 할 일은 끝났어서 간편하단 생각을 했죠.

 

 

견인기사님께 견인을 맡기고 다음날 바로 말소 처리가 완료 되었다는 연락이 왔어요.

적어도 이틀은 생각하고 있었는데 하루만에 끝나서 놀랐네요.

폐차보상금이라고.. 제 차량의 대한 고철비를 받는게 있는데

그 보상금도 바로 들어왔다고 안내 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확인 해 봤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더 큰 금액이 와서

이번에 딱히 뭘 사기 보다는 저축 해 뒀다가 나중에 쓰려고 합니다 ㅎㅎ

 

다른 이웃님들도 이 금정구폐차장을 적극 추천 드릴게요~

언제 어디에서나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바로 전화 주세요.^^

궁금하신 부분을 말끔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폐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