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폐차장/안성폐차장,

조기폐차 빠르고 간편하게 진행 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라고 해야할까요?

폭염때문에 하루하루 힘들지만, 더 힘들게 살아가는 느낌이에요.

 

그래도 더 더워지기 전에 미뤄두었던 폐찰 끝내놔서 참 다행이에요.

물론 제가 이번에 안성폐차장에서 조기폐차를 진행하게 되면서

크게 한 일은 없지만요~~ 그냥 기분이 그렇다랄까요? ㅎㅎ

 

 

15년 넘게 이 차와 함께하고 있지만,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서 새차를 저렴한 가격으로 뽑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기존에 있던 차를 어떡할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

요즘 조기폐차라는게 나오면서, 중고차보다 더 큰금액을 받을 수 있다길래

당장 폐차의 대해서 조사를 해 봤죠!

 

 

최근에 프로젝트 하나가 끝나서 시간의 여유가 있었거든요.

그래서 급한마음 안가지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폐차장을 알아봤답니다.

그때 하나 알게된게.. 폐차장이 다 똑같은 폐차장이 아니더라구요.

 

아무곳에서나 막 폐차 진행을 했다가는

제 차량이 처분 되기는 거녕,

대포차량으로 재판매 될 수 있다는 소식에

100% 안전하다고 믿을 수 있는 관허폐차장(관허센터)에서

폐차 진행을 하게 되었어요.

 

 

저는 제가 사는 곳에서 멀지 않은 관허센터인

안성폐차장에서 폐차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폐차장에 바로 연락을 드리니까, 친절하게 폐차 상담부터 도와주시더라구요.

제가 폐차장의 대해서 알아본다고.. 폐차의 대해서 조금 알아봤기는 하지만

그래도 폐차를 처음 하는거다 보니까 모르는 부분들이 엄청나게 많아요.

그런데 그런 부분들을 하나하나 캐치 해 주셔서

덕분에 쉽게 이해하고 폐차를 신청할 수 있었답니다.

 

 

폐차 신청을 하면 이게.. 과태료같은게 남아있는지 없는지

확인하는 원부 조회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그냥 차량 번호만 알려드리면 바로 조회가 된다고 해요.

과태료 같은게 남아있으면 지불하고 폐차를 진행하면 된다고 해요.

저같은 경우에는 과태료 밀린게 없어서

바로 폐차 진행을 했답니다.

 

 

폐차를 하러 가야하는데 날도 덥고 귀찮다~ 라고 생각하긴 했는데

제가 직접 폐차장을 방문 할 필요 없다는 소식에 참 기뻤답니다.^^

그냥 폐차 신청과 원부조회 과정을 거치고

견인기사님의 연락을 기다리면 되는데요.

 

견인기사님이 제 위치와 일정에 맞춰서 직접 찾아 와 주시는거라

부담없이 폐차를 진행하실 수 있다는 점이 참 만족스러웠어요.

 

 

견인기사님이 찾아 와 주실 떄 까지 저는

폐차 서류들을 준비 해 두면 되는데요.

저처럼 차량이 개인명의시라면,

등록증과 신분증만 준비 하면 이거로 준비는 끝~!

 

서류까지 전달 되면 견인기사님께서 센터까지 무사히

견인서비스를 도와주시니

이제 말소연락만 기다리면 된답니다.

 

 

역시 관허센터다보니까 여러가지 기대 이상의 서비스들이 많았던 안성폐차장.

다음에 지인이 폐차를 한다고 하면 이 안성폐차장을 적극 추천 해 줄 것 같네요.

정부에서 제공되는 폐차지원금뿐만 아니라

폐차장에서 제공 되는 폐차보상금도 받을 수 있는 조기폐차를

안성폐차장에서 진행 해 보세요~

 

 

언제 어디에서나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바로 전화 주세요.^^

궁금하신 부분을 말끔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폐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