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폐차장/대구서구폐차장,

폐차 고민! 여기서 한 방에 해결했어요.


폭염주의보가 뜬 아주 더운 날씨네요.

벌써부터 이렇게 더워서 나중에 한여름에는 어떻게 버텨야할지

감이 오지를 않네요.

그나마 에어컨이라는게 있어서 다행인데

요즘 제 차량이 에어컨을 시작으로 이제 시동도 갑자기 꺼지는거에요.

저번에 도로위를 달리는데 갑자기 시동이 꺼져서 큰일날뻔했다니까요.

 

 

지금도 그때를 생각하면 가슴이 철렁하답니다.

그래도 거의 20년을 타고 다닌거면 오래 타고 다녔지요?

이 상태로 중고로 팔기도 그렇기도 하고, 요즘 보상금도 좋다고 해서

폐차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폐차를 처음 결심하고 어디서 폐차를 해야할지를 몰라

최근 폐차를 해본 삼촌의 도움을 받아 폐차를 진행했어요.

폐차장이 다 같은 폐차장이 아니라는것도 처음알았답니다.

 

자칫 아무곳에서나 폐차를 하게되면,

나중에 내 차량이 대포차량으로 돌아다닐 수 있어서

확실한 안전이 보장되는 관허폐차장에서 폐차 진행을 해야겠더라구요.

 

 

처음에는 막막하고 걱정할게 많았는데

막상 진행 해 보니 제가 하는건 크게 없고

거의 센터에서 알아서 다 처리 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간편하게 폐차 진행을 할 수 있었어요.

 

 

관허센터라서 그런지 상담떄부터 친절하게 안내를 도와주시더라구요,

제가 폐차의 대해서 어느정도 알고 연락드렸다고 해도

폐차 자체를 처음 하는거라서 모르는 부분이나 궁금한 사항이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직원분께서 그런 부분들을 하나하나 체크 해 주셔서

큰 무리 없이 폐차 신청까지 할 수 있었죠.

 

 

저같은 경우에는 압류나 저당을 확인 해 보니까,

다행이 아무것도 없이 깨끗해서 바로 폐차 진행을 할 수 있었어요.

폐차장에서 무료로 견인서비스까지 제공 해 주신다는데

그냥 호기심 삼아서 직접 방문할까 하다가

거리가 좀 되길래 바로 서비스를 받아 폐차를 진행하게 되었어요.ㅠㅠ

 

 

그냥 견인 연락을 기다리시면 되는데요.

견인기사님께서 제 위치와 일정에 맞게

직접 찾아와 견인을 도와주셔서 제가 준비해야할 것은

폐차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 몇가지 뿐이었어요.

 

 

서류같은 경우는 법인명의때 말고는 서류를 많이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해요.

저를 포함한 다른 이웃님들께서도 보통은

차량이 개인명의로 등록 되어 있으실건데...

 

개인명의의 폐차로 진행 하실 경우에는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사본만 준비하고 있으시면 충분! ok~!

 

 

그렇게 견인기사님께서 센터까지 제 차를 맡아주시면

저는 말소 처리와 보상금이 들어오기를 기다리면 된답니다.

저같이 일반폐차를 한 경우에는 반나절이나 다음날에

바로 말소처리가 완료되니까, 시간부담은 매우 적어요.

그리고 시간부담이라고 해도 딱히 저는 하는거 없이

오는 연락을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거라서

편하게 폐차 진행을 끝낼 수 있었네요.

 

다른분들께서도 대구서구에서 폐차고민이 있으시면

이 관허센터인 대구서구폐차장을 추천 드릴게요~!

언제 어디에서나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바로 전화 주세요.^^

궁금하신 부분을 말끔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폐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