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폐차장/안산폐차장,

조기폐차로 많은 혜택을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무더위에 오늘하루도 사무실에 짱 박혀서 일만하고있네요.

요즘 진짜 에어컨이 없으면 어쩌나 싶어요.

앞으로 날이 더 더워질텐데 걱정만 되네요.

그래서 더 더워서 지쳐버리기 전에 이번에 폐차를 진행했거든요.

사실 이번년도 초부터 결심하고있던 폐차인데.

드디어 하게되네요 하하..^^

 

 

이번에 제가 일이 계속 바빠서 폐차를 생각만 하고 있었고,

막상 찾아보고 진행할 여유가 없었거든요.

그런데 그렇게 미루다보니까, 벌써 반년이 지나있는거에요.

시간이 참 빠르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더이상 미루면 1년은 지나갈 것 같다라는 생각에

최근 폐차를 진행했던 친구의 도움을 받아서 조기 폐차 진행을 하게 되었어요.

 

 

막상 폐차를 진행하고 보니까, 제가 왜 미루고 있었나 생각이 들 정도로

간편하고 빠르게 폐차가 진행 되더라구요.ㅎㅎ

솔직히 폐차 하기 전에 살짝 걱정했는데 안심이었답니다.

 

 

저는 친구가 폐차 진행을 했던 안산폐차장에서 폐차 진행을 했는데요.

안산폐차장이 관허센터라서 걱정없이 폐차를 맡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폐차장을 추천 해 준 친구한테 들은 내용 중 하나가

폐차를 아무 곳에서나 하면 안된다고 말 해주더라구요.

 

잘못하면 제 차량이 처분되지않고,

대포차량으로 남아서 돌아다닌다고 해요.

그래서 폐차를 하기 전 관허폐차장인지 꼭 확인하고 폐차를 해야한다네요.

 

 

저는 단순히 추천만 받고 바로 연락드린거라서

폐차의 대해서 조금도 아는게 없었거든요.

그래도 직원분께서 하나하나 잘 도와주셔서 무사히 폐차 신청을 할 수 있었는데

제가 잘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을 세세하게 캐치 해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쉽게 다시 설명 해 주시던데 어찌나 감사하던지 ㅠㅠ

덕분에 무사히 폐차 신청을 마무리하고,

원부조회과정에서 미납된 과태로가 조금 있길래

과태료를 납부하고 폐차 진행을 하게 되었어요.

 

 

 

폐차를 진행하게 되면서 안심했던 것 중 하나가

제가 직접 폐차장을 방문 할 필요가 없다는 점 이었어요.

제가 이번에 조기폐차를 진행하기 전에 걱정했던게

시간이 없는데 언제 폐차장을 방문하지.. 같은거였어요.

 

그런데 안산폐차장에서 제공 해 주시는 무료서비스 중 하나가 견인서비스인데요.

 

제가 폐차장을 직접 방문 할 필요 없이,

견인기사님이 제 위치와 일정에 맞춰서 직접 찾아 와 주신 후

제 차량을 센터까지 가져가주시는 서비스에요.

 

 

저는 서류를 준비 해 줬다가 기사님이 찾아와주시면

그서류를 전달 해 드리면 끝인데요,

이 서류가 등록증이랑 신분증 사본만 준비하면 끝이라서

서류의 대해서 부담감이 없었어요.

그리고 이 서류만 전달 해 드리면

제가 해야하는 일은 거의 끝나서 말소 연락만을 기다렸답니다.

 

 

처음에는 폐차가 오래 걸릴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다음날에 바로 말소처리가 완료되었다고 연락오셔서 놀랐어요.

거의 하루만에 폐차가 끝난거니까..

그리고 대부분 센터에서 직접 맡아서 해 주시니까

저는 처음에 상담할때랑 서류준비하는 것 말고는 크게 한게 없어서

업무를 하면서 지장을 본게 없었어요,

 

 

조기폐차는 폐차장에서 받을 수 있는 폐차보상금/고철비뿐만 아니라,

정부에서 따로 폐차지원금이 들어온다고 해요.

두개의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이웃님들도 안산에서 폐차를 고민중이라면,

조기폐차 조건 확인 해 보시고, 무료서비스와 두가지 헤택을 받아보면서 폐차 진행 해 보세요~

 

언제 어디에서나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바로 전화 주세요.^^

궁금하신 부분을 말끔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폐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