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폐차장/대구남구폐차장,

만족스러운 일반폐차 진행 후기!

 


 

꿉꿉한 날씨가 이번주도 계속 되는 느낌이에요.

차량의 에어컨이 고장 나 버려서 어쩌지 하다가

이번에 확 폐차를 시켜버려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거든요.

그래도 나름 대중교통 이용도 괜찮다는 느낌이 드는 요즘이에요..

이런 습도만 뺀다면요 ㅠㅠ 으윽

 

그래도 저희 회사 출근시간이 다른 회사보다 30분 늦어서인지

출퇴근하는데 운전보다 대중교통이 더 편하다는 느낌이 들긴 하네요.

 

제가 요즘 운전할 때 많이 예민했거든요 ㅠㅠ

 

 

제가 이번년도에 작은 접촉사고가 있었거든요.

큰 사고는 아니었지만.. 그것때문에 더 예민해 지는 것 같아요

 

그 뒤로 운전하는게 너무 스트레스기도 하고

접속사고 후 뒷쪽에 살짝 찌그러진것 말고는 문제 없길래 계속 타고 다녔거든요.

그런게 그게 슬슬 문제가 오는건지

차량이 그냥 오래돼서 문제가 오는건지..

여러가지로 참 내부 문제가 생기더라구요.

그냥 이번기회에 대중교통 이용해볼까 하면서

그냥 폐차를 하게 되었어요.

 

 

폐차를 막상 하려니까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막막했는데

다행히 남자친구가 아버지 폐차를 도와 준 경험이 있어서

남자친구의 도움을 받아 폐차 진행을 하게 되었어요.

 

일단 페차라는걸 아무 폐차장에서나 하면 안된다고 하는거에요.

폐차장이 어짜피 시설차이만 있고 다 똑같지 않냐라니까

자칫 아무 폐차장에서나 하면 제 차량이 대포차량으로 남겨진다는거에요.

그래서 확실히 안전하다고하는 관허센터에서 폐차 진행을 하게 되었죠.

 

 

남자친구의 도움으로 저는 관허센터인 대구남구폐차장에 연락을 드리게 되었어요.

대구남구폐차장에 연락을 드리니 친절한 직원분이 받아주시더라구요.

처음에는 대충하고 끝내는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원부조회랑 다른 과정을 거쳐가며 하나하나 따져가면서

꼼꼼하게 알아 봐 주시는데, 그렇다고 어려운것도 아니고

하나하나 쉽게 설명 해 주셔서 폐차 진행과정이 저에게 어렵지는 않았어요.

 

 

폐차가 처음 하는거라 어렵게만 다가왔는데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고 하나하나 쉽게 설명 해 주셔서

나름 새로운 지식을 쌓는다는 즐거움에 폐차를 진행했어요.

그리고 신기했던게 제 차량번호만으로도

원부조회가 된다는점이 참 신기했어요.

 

저는 따로 과태료가 미납된게 없어서

바로 폐차 진행을 할 수 있었어요.

 

 

제가 직장을 계속 다니고 있잖아요.

그래서 폐차를 할 차량을 어떻게 폐차장으로 가져가야하지..?

그런 고민을 계속 했었어요. 주말에 하거나 월차를 내야하나 라는 고민을..

그런데 폐차장에서 직접 제공 해 주는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대구남구폐차장에서는 무료로 견인서비스를 제공 해 주는데요.

이게 수수료가 드는 것도 아니고, 조건이 있는것도 아니라는게 참 놀라웠어요.

 

 

견인기사님이 오시기 전에 딱 하나! 준비해야하는게 있어요

그게 바로 서류준비인데요.

 

준비해야 할 서류가 그닥 많은건 아니라서 부담가지 않았답니다.

 

저나 다른분들은 보통 개인명의로 등록 된 분들이 많으실건데

이렇게 개인명의로 된 차량 같은 경우에는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 사본 두가지만 준비하면 되는거랍니다.

 

이렇게 준비 해 두었다가 기사님이 방문 하시면 그때 드리면 끝!

기사님이 센터로 가져 가 주실껀데

저는 이제 말소 연락만 기다리면 된다고 설명 해 주시길래

그냥 일상생활을 하면서 연락만을 기다렸지요~

 

 

 

역시 관허센터라서 그런지 안전성뿐만 아니라

다양한면에서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지인이 폐차를 진행한다고 하면,

대구남구폐차장을 추천 하고싶어요.

 

폐차 후에 받을 수 있는 고철비나 폐차보상금이 있는데

폐차장에서는 그거를 최고가로 챙겨주셔서 그런지

통장에 큰 금액이 들어와 있더라구요.

 

대구남구남구폐차장에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폐차 진행을 했어요.

이웃님들도 대구에서 폐차 하실때는

대구남구폐차장을 적극 추천 드릴게요~

 

언제 어디에서나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바로 전화 주세요.^^

궁금하신 부분을 말끔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폐차
: